육아일기/정보

아이와 비누방울 놀이 해보세요.

필넷 2008. 10. 26. 13:34
반응형
비눗방울 편지 (비눗방울 놀이 포함)비눗방울 편지 (비눗방울 놀이 포함) - 10점
줄리아 장 글.그림, 김혜선 옮김/삼성출판사

10월초에 김포문화예술제 행사에 갔더니 광장에서 많은 아이들이 비누방울을 불고 있더군요.
우리아이도 보더니 눈이 휘둥그레지는 겁니다.

아파트 발코니에서 작은 비누방울 놀이는 해본적이 있는데 커다란 비누방울을 보니 무척이나 신기했던 모양입니다.

발코니에서 이렇게 놀았습니다

(참고로, 알라딘에서 팔고 있는 '비누방울편지' 라는 책에 포함된 비누방울놀이 도구가 문구점에서 산 것과 동일하더군요. 문구점에서는 2,000원 주고 구입했는데, 책과 놀이도구가 같이 6,000원 이네요.  제가 구입한 책은 아닌데 이런 종류의 책도 괜찮을 듯 하네요. 
단순히 비누방울 놀이만 하게 하지 않고 놀면서 어떤 꿈과 상상력을 심어주는 내용이 있을지...개인적으로는 책 내용이 궁금하네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 ^^
축제라서 광장에서 아이들이 놀 수 있도록 무료로 서비스해주는 것으로 알고 다가갔더니...2000원에 비누방울액와 도구를 대여해주더군요. 구입해도 그 정도 가격일 것 같은데.. ^^a

역시나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

아이들과 같이 온 부모들은 아마도 거의 다 할 듯 싶더군요.  한 5분 정도 하면 더 이상 안되더군요.
아무튼 저도 2,000원 주고 대여해서 아이와 놀았습니다.

커다란 비누방울을 아이와 함께 불며 노니 동심으로 돌아간 느낌입니다. 

다음에는 손수 도구를 준비해서 아이가 비누방울 속으로 들어갈 수 있을 정도로 커다란 비누방울을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

아이와 함께 비누방울 놀이를 하면서 동심으로 함께 빠져보세요.

http://unius.tistory.com2008-10-26T04:34:040.31010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필넷의 육아 이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