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정보

[다용도 물놀이 튜브]레오파이 튜브로 물놀이를 자유롭게~

필넷 2009. 7. 13. 23:14
반응형

 
지난 6월말에 위드블로그에서 진행하는 물놀이 튜브 캠페인에 참여했다 운좋게(?) 선정이 되었습니다.
마침 남들보다 이른 7월초에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었기에 정말 시기적으로 딱 맞아 떨어졌습니다.

덕분에 양양의 대명 솔비치 아쿠아월드에서 조카 아이들이 정말 잘 갖고 놀았습니다.  저는 바람만 불어넣고 제대로 만져보지도 못했다는... ^^;

동그란 튜브는 이제 가라. 튜브와 구명조끼의 장점만!

생김새부터 뭔가 다릅니다.  물속에서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잠시뿐입니다.
일단 물속에 들어가면 어떤 자세로 착용(?)해도 자세가 보기 좋습니다.  마치 구명 조끼를 입듯이 사용할 수도 있고, 엎드린 자세로 편안하게 물장구를 칠수도 있습니다.

엎드린 자세도 팔다리가 자유로와 좋습니다.

구명조끼같죠?


구명조끼를 입고 들어가면 부력때문에 구명조끼는 뜨고 사람은 가라앉아 자라목이 되고, 게다가 엉덩이 밑으로 연결하는 끈은 불편하기 짝이 없습니다. 

조카아이들이 사용하는 것을 보면서 한가지 아쉬웠던 부분이라면, 구명조끼처럼 양쪽 어깨에 걸치고 사용할때 앞쪽에 고리같은 것이 있어서 고정할 수도 있게 만들어졌다면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물론 그렇게 만들었다면 물속에서 그때그때 상황에 맞게 다양한 방법으로 즐기는 데에는 불편함이 있겠지만 말입니다. ^^; 

다용도 물놀이 튜브, 레오파이 튜브는 구명조끼의 불편함을 버리고, 자유로운 활동성만을 살려놓았습니다. 그리고 획일적이지 않고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활용성을 제공하는 일석이조의 튜브였습니다.

자세변화가 자유로와요.

2개만 더 있다면 매트처럼도 가능해요

이건 또 무슨자세? ^^



ps) 사진속에서 레오파이 튜브를 타고 있는 모델은 이제 초등학교 3학년인 제 조카아이 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