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라이프

[아빠들의 육아일기]오픈캐스트를 개설했습니다.

필넷 2009. 5. 8. 13:12
반응형
아빠들의 육아일기를 잠정 중단합니다. 의욕을 갖고 시작했었지만... 의욕만 앞섰던 것 같습니다.
하루에 10개 이상의 양질의 포스트를 찾아내서 오픈캐스트로 발행하는 것이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구독해주셨던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

필넷의 라이프로그를 통해서 필넷의 육아일기는 계속됩니다. ^^; 

다시한번 느껴본 블로깅의 매력

일주일 전에 '네이버 오픈개스트 발행하려다보니 대략난감' 이라는 포스트를 올렸습니다.
포스트 말미에 오픈캐스트 발행을 후원해주실 이웃 블로거를 찾는다는 요청을 같이 했습니다.
다행히도 맘 좋으신 이웃 블로거분들이 후원해주신 덕분에 무사히 오픈캐스트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혹시라도, '후원자가 나타나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 걱정하면서...
그런 상황이 온다면 블로그를 폐쇄할지도 모른다는 협박아닌 협박까지 했었드랬죠. ^^;

아무튼, 이웃블로거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블로깅의 즐거움, 기쁨 같은 것을 다시한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제가 오픈캐스트를 개설하게된 동기는...

요즘에는 육아에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아이를 키우는 아빠들을 많이 보게됩니다.
그리고 블로그 공간내에서 그런 아빠 블로거들을 많이 만나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아빠의 입장에서 아이를 키우면서 겪는 다양한 에피소드와 경험, 육아를 통해 얻는 즐거움들을 공유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마침 네이버의 오픈캐스트라는 서비스가 앞서 이야기한 동기를 충족할 수가 있을 것 같아서 개설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빠들의 육아일기] 오픈캐스트는...

[아빠들의 육아일기] 오픈캐스트에서는 주로 제 주위의 아빠 블로거들의 이야기를 토대로 발행을 할 예정입니다.
비록 [아빠들의 육아일기] 라는 타이틀을 달고 있지만 육아와 관련이 있는 모든 것을 주제로 발행할 생각입니다.

[아빠들의 육아일기] 구독은 어떻게?


[아빠들의 육아일기] 오픈캐스트는 네이버 이용자의 경우 네이버에 로그인하여 자체 구독을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제 블로그의 각 포스트 하단에 [아빠들의 육아일기] 오픈캐스트가 보이도록 링크하였습니다.
따라서 기존의 제 블로그(필넷의 IT 이야기, 필넷의 라이프로그)의 구독을 통해 글을 읽고 계신다면, 블로그에 접속하는 것만으로 [아빠들의 육아일기]에서 발행된 최신글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육아에 관심이 있는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싶습니다.
많이 방문해주시고 구독해주세요. ^^*

발행되는 포스트들은 링크 형식이어서 모든 트래픽은 원저작자에게 돌아가기 때문에 저작권에는 문제가 없을 것으로 생각되지만, 혹시라도 동의없이 포스트가 링크되는 것이 싫으신 분들은 살짝 알려주시면 배제하도록 하겠습니다.

반대로 자신의 포스트를 링크하기를 원하신다면 역시 살짝 알려주시면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