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라이프

휴대폰 거치대 베스켑 사용후기

필넷 2009. 6. 10. 13:44
반응형
블로그얌을 통해 '휴먼텍' 이라는 벤처회사에서 만든 제품인 휴대폰 거치대 베스캡(실속형)을 체험하게 되었습니다.

거치대 사용으로 시거잭이 부족해지지 않네요.

기존의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들이 대부분 앞유리 흡착식, 송풍구 걸이식, 대시보드 접착 방식이 대부분 이였습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불편한 점이 있었습니다. 고정이 잘 안되거나, 접착 흔적을 남기거나, 시야를 가리거나, 충전을 위해서는 별도의 배선이 필요한 경우 등입니다.

이 제품은 이러한 단점을 단번에 해결해주는군요. 디자인 또한 심플하면서 세련되어 보입니다.

설치는 차량에 기본 장착되어 있는 시거잭에 꽂아서 사용합니다. 하지만 연결소켓에 시거잭이 추가적으로 달려 있어서 시거잭이 부족해지지 않습니다.

시거잭에 연결하기때문에 충전을 위한 배선도 별도로 필요하지 않아 편리합니다.

시거잭에 삽입하는 소켓에는 회전방지링이 내장되어 있고 잭과 거치대를 이어주는 줄기 역시 하드하기 때문에 차량을 운전중에도 흔들림 같은 것이 없고 안정적이었습니다. 줄기는 약간의 힘을 가하면 각도를 조절할 수가 있습니다.

터치폰을 조작하는데에도 자연스럽습니다

폰의 기종에 따라 치대 측면이나 하단 에서 충전 가능합니다.


거치대 하단의 버튼을 통해 원터치로 덮게를 열 수 있습니다.

거치대 덥게는 원터치 방식으로 열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실리콘 재질로 되어 있는데, 의외로 휴대폰을 올려놓은 상태에서도 터치폰을 동작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고 부드러웠습니다. 

또한 충전소켓을 연결하면 바로 충전도 가능하고 거치대 측면에는 충전표시램프도 달려있어 상태를 알 수가 있었구요.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옆 사진처럼 두었을때 잘못하면 휴대폰이 밑으로 미끄러져서 떨어져버립니다.  휴대폰이 밑으로 밀려서 떨어지지 않게 약간의 방지턱만 있었다면 더욱 좋았을 듯 싶네요. ^^

그래도 승용차를 탈 때마다 휴대폰을 마땅히 둘 곳이 없고, 별도로 거치대를 장착하자니 차량 내부도 복잡해지는 것 같아서 포기하고 생활했는데, '베스캡' 정말 마음에 듭니다.
반응형